CAFE

salon de 곰☕️

날이 흐려서...

작성자해라쥬|작성시간26.06.17|조회수93 목록 댓글 9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은행볼일보러 나왔는데 와 왜이렇게 더워요?
나만 덥나요? 손수건 안들고나왔음 추접 떨뻔했어요
해는 없구만 와 등짝이 다 축축해요
호다닥 볼일보고 커피마시러왔어요
스벅이 그러니 동네 커피숍이 만원이에요
할머니 할아버지들 왜이리 많아?
잘안들리시나 목소리는 청년이에요
이어폰 안들고 나왔음 테이크아웃 할뻔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Eerriccaa | 작성시간 26.06.17 오늘 최고기온이 29정도라고 예보에서 봤는데 지금 33도네요. 습하고 더워요
  • 작성자금욜 | 작성시간 26.06.17 치과가러 나왔는데 해는 없는데 무지 더워요. 그나마 버스에서 에어컨 틀어줘서 살만해요.
  • 작성자딸기맛우유 | 작성시간 26.06.17 너무 더워요ㅜ
  • 작성자Nina | 작성시간 26.06.17 습해서 넘 더워요
  • 작성자비겁한외계인 | 작성시간 26.06.17 흐리고 습도높은게 제일 힘들어요
    날이더워도 해있고 습도 낮으면 그늘은 시원해서 견딜만 한데 말이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