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살쪄서 한치수 업했더니 어깨랑 핏이 좋지 않아요
배때문에 그냥 입어요
단추요, 너무 휘황찬란해요
다 떼면 결혼식장 아니라 장례식장 갈 옷이겠죠
뗄까요?
몇개 어디를 뗄까요 떼면 다시 못달아요
돈 많아서 백화점에서 입어보고 바로 데려 오면 좀 더 행복할까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