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단추 뗄까요? (추가 Ai 지우개로 지워봄)

작성자청연화|작성시간26.06.17|조회수451 목록 댓글 35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살쪄서 한치수 업했더니 어깨랑 핏이 좋지 않아요

배때문에 그냥 입어요

단추요, 너무 휘황찬란해요
다 떼면 결혼식장 아니라 장례식장 갈 옷이겠죠

뗄까요?
몇개 어디를 뗄까요 떼면 다시 못달아요


돈 많아서 백화점에서 입어보고 바로 데려 오면 좀 더 행복할까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woo5785 | 작성시간 26.06.17 청연화 오~이게 젤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느낌쓰 | 작성시간 26.06.18 청연화 이거 이쁘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레페브라운 | 작성시간 26.06.18 청연화 저도 이게 제일 나은 것 같아요!
  • 작성자비겁한외계인 | 작성시간 26.06.17 전 위에 가슴쪽 2개만 떼는게 좋을것같아요
  • 작성자ddccn | 작성시간 26.06.18 맨 아래
    예쁘네요!
    AI 덕분에 참 좋은 세상이네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