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일단 틀으면
그다음부터는 계속 풀가동이어서
참았어요.
오늘 집에있는데
머리가 아픈거에요.
에라이 뭘아낀다고.
옷한벌 안사면 여름내내 시원한데.
틀으니까 머리아픈거 싹 가시네요.ㅎ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씩씩하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맞아요.
시작하자마자 지쳐요 -
작성자▦ 알프스의 소녀 작성시간 26.06.18 어제부터 낮에 많이 뜨거울 것 같아서 고양이 두분만 계신 집에 에어컨 켜놓고 출근해요.
-
답댓글 작성자씩씩하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ㅎ 잘하셨어요.
모양내느라 모피입으시고
두분이 얼마나 덥겠어요 -
작성자ddccn 작성시간 26.06.18 저희도 지금 조금 눈치게임중이요 ㅎ
먼저 버튼 누르는 순간
꺼지지 않죠
과연 누가 먼저 누를까
궁금해요 ㅎ -
답댓글 작성자씩씩하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오늘까지 참으면
내일오후부터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