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퇴근 후 산책

작성자햇살가득 정원|작성시간26.06.17|조회수63 목록 댓글 3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퇴근 후 항상 집 근처 공원에 들러요..

날이 좋아지니 너무 덥지만 않음
항상 집 근처 작은공원에 들러서
걷다가 들어갑니다.

그냥 집에 들아가긴 너무 이쉽드라구요!
작은 공원이라도 몇바퀴 돌다 들어가면
괜히 뿌듯하고 마음도 안정되네요.
이저 무더위가 시작되면 못 오겠지만
그때까지 이곳애 들러 가만히 앉아
음악듣고 걷고 그렇게 하루를 마감하는
일상이 참 소중해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뤘다 | 작성시간 26.06.17 와~ 센트럴파크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햇살가득 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사진이 이상하게 과정되게 찍혔네요
    사실은 조그만 공원인데.ㅋ
  • 작성자비겁한외계인 | 작성시간 26.06.17 보기만해도 가슴이 뻥뚤리는 기분이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