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6월말이 얼마 안남았습니다

작성자신디윤|작성시간26.06.17|조회수242 목록 댓글 47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가열
>가열차게 달려야 함에도 이상하게 미적거리고 있네요. 그냥 그냥 아무 글이나 올리고 싶지 않습니다. 달곰님들에게
그렇다고 뭐 특별히 뾰족한 내용도 없습니다
그러니 맨날 고민이 됩니다
밀린 일기숙제 쓰듯이 하지 않고 그때그때 좀 열심히 해볼걸.
댓글도 좀 열심히 할걸
여튼 남은 기간 달려보아요 우리 ^^
홧팅!!!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루 | 작성시간 26.06.18 우리 함께 달려봅시다~~~
  • 답댓글 작성자신디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함께 ~~가열차게 ^^
  • 작성자ddccn | 작성시간 26.06.18 그러게요ㅠ
    다음엔 이러지 말자
    다짐하는데
    이번에도ㅠ
    같이 화이팅해요!
  • 답댓글 작성자신디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맨날 등업기간만 됨 이런니 .. 다짐만 하는듯 ㅋ
  • 작성자빠라밤밤 | 작성시간 26.06.19 같이 화이팅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