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에어컨 만세!!!

작성자이쁜거알어|작성시간26.06.17|조회수190 목록 댓글 11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꿉꿉하고, 덥고;;;;못참겠어요.
에어컨 켜자마다 너무 청량하고 기분이 좋네요:)
역시 에어컨!!
오늘밤 켜고 잡니다~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못난이 맘 | 작성시간 26.06.17 저도 오늘 새에어컨 개시했어요
  • 작성자비단향꽃무 | 작성시간 26.06.17 오늘밤 덥긴 하네요
  • 작성자베르디 | 작성시간 26.06.17 낮에 틀다가 잘땐 끄고잤는데 오늘은 아직도 더워서 어째야할지 고민되네요
  • 작성자신디윤 | 작성시간 26.06.17 집에선 아직 안켰는데 ..개시하고 싶어요
  • 작성자소원성취OK | 작성시간 26.06.18 저희는 한참 아랫지방인데, 여름이니 낮이야 덥지만
    어찌된게 저녁에는 시원해요. 선풍기만으로도 충분해서 아직 에어컨개시를 못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