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원래 6월에 모기가 있나요?

작성자세비야|작성시간26.06.17|조회수136 목록 댓글 16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모기에 물리면 심하게 붓고 열감 통증까지 생기는 경우가

종종 있어서, 모기에 예민해요.

심해서 약까지 먹은 적도 있어요.

 

원래 6월에 모기가 이렇게 있었나요?

모기 원래 더위 끝나갈 무렵 9월에도 많지 않았나 싶은데요.

퇴근하다가 지하철 기다리다

모기가 많아서 화들짝 놀랐네요.

모기 나에게 다가오지 말아라ㅜㅜ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디윤 | 작성시간 26.06.17 모기 정말 싫어요..여름이 길어져서 더 그런듯요
  • 작성자연어두마리 | 작성시간 26.06.18 한여름 폭염때보다 지금이랑 가을에 모기가 더 많은것 같아요
  • 작성자서기 | 작성시간 26.06.18 어제 새벽, 오늘 새벽에 각 한마리씩 남편이 잡았어요. 어찌 남편 근처에만 나타나는지....
  • 작성자오렌지 | 작성시간 26.06.18 저도 잠깐 텃밭에 서있다 다다닥 물렸어요.
    모기 회식날이었어요.너무 싫어요.
  • 작성자언제나 | 작성시간 26.06.18 모기 있어요 있어~~~ 식당에서 물릴 것 같아서 얼른 먹고 일어났어요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