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와 오늘도 너무 더워요.
아침부터 푹푹 찌네요.
올해는 11월까지 낮기온이 한 여름 기온일꺼라고 하던데
어찌사나요.. 벌써부터 이렇게 더운데 11월까지..
제발 지치지 말고 이번 여름 잘 지냈으면 좋겠어요.
울 달곰님들도 지치지 마시고 건강 관리 잘 하셔서
무사히 여름 지내자구요.
아고 더워라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테나 작성시간 26.06.18 저녁이라도 좀 선선하면 좋은데 어제 그제 저녁에도 너무 더워요
-
작성자연아 작성시간 26.06.18 네? 11월까지요? ㅠㅠ
그래도 오늘 바람은 좀 솔솔 불더라구요. -
작성자오렌지 작성시간 26.06.18 세상에....제가 목뒤에 땀띠가 났더라구요. 정말 깜짝 놀랬어요. 처음이에요. 이런...
-
작성자행복한하루 작성시간 26.06.18 벌써 이렇게 더워서 한여름에는 어떻게 지내야할지..걱정이네요ㅠ
-
작성자마리우 작성시간 26.06.18 습하고 넘 더웠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