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오늘도 너무 덥네요

작성자고꾸|작성시간26.06.18|조회수129 목록 댓글 17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와 오늘도 너무 더워요. 

아침부터 푹푹 찌네요. 

올해는 11월까지 낮기온이 한 여름 기온일꺼라고 하던데

어찌사나요.. 벌써부터 이렇게 더운데 11월까지.. 

제발 지치지 말고 이번 여름 잘 지냈으면 좋겠어요. 

울 달곰님들도 지치지 마시고 건강 관리 잘 하셔서 

무사히 여름 지내자구요. 

아고 더워라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테나 | 작성시간 26.06.18 저녁이라도 좀 선선하면 좋은데 어제 그제 저녁에도 너무 더워요
  • 작성자연아 | 작성시간 26.06.18 네? 11월까지요? ㅠㅠ
    그래도 오늘 바람은 좀 솔솔 불더라구요.
  • 작성자오렌지 | 작성시간 26.06.18 세상에....제가 목뒤에 땀띠가 났더라구요. 정말 깜짝 놀랬어요. 처음이에요. 이런...
  • 작성자행복한하루 | 작성시간 26.06.18 벌써 이렇게 더워서 한여름에는 어떻게 지내야할지..걱정이네요ㅠ
  • 작성자마리우 | 작성시간 26.06.18 습하고 넘 더웠어요..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