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제가 지금 다시 또 임용공부를 하고 있지 말입니다...
네 하고 있긴한데......
휴대폰이 너무 문제에요 ㅠ
계쏙 집중력을 빼앗기거든요
그리구 단톡방은 왜이렇게 많은건지
대화가 쉬지않고 올라와요
정신차려보면 저도 막 가담해서 대화하구 있음
그래서 정작 공부하는 시간은 적어요
돌봄샘 오실 때 집중해서 공부해야하는데
이 귀한 시간을 바보같이 사람들과 대화하는데 쓰구있거든요
단톡방 다 나올까요 사정 이야기하구..ㅠㅠ
저 공부하는 거 알긴아는데
공부한다고 하고 나가려니 괜히 부담되거든요 결과 안좋으면 개쪽팔릴거같아서요 -_-;;;
저 왜이럴까요 ㅠ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삼초 작성시간 26.06.18 원하는 결과 나올때까지 진짜 독하게 맘잡숫고 밀고 나가시길요.
아무리봐도 공부하는 사람에게 카톡은 백해무익해요.ㅠㅠ -
작성자행복한 마무리 작성시간 26.06.18 일단 모든 알람을 꺼두시는 게 어떨까요?
그리고 공부 시작할 때 핸드폰은 다른 장소(거실이나 다른 방...)에 두시는 것도 좋고요
꺼두실 수 있으면 좋은데 어렵겠죠?
-
작성자오렌지 작성시간 26.06.18 저도 그래서 뭐를 시작하면 동네방네 떠들어요. 제가 한말에 적어도 책임을 지지 않을까 싶어서요. 핸드폰은 진짜 문제인것 같아요. 공부할때는 타이머 켜놓고 멀리 두시길 바래요. 꼭꼭 붙으세요
-
작성자어설픈 너구리 작성시간 26.06.18 의지력은 소모품이라서 시스템이 있어야 할것 같아요! 휴대폰 감옥 검색해보시고 사셔요! 종류가 여러개인데 오는 전화만 받을수 있게 타이머 설정해서 플라스틱에 넣어두는 제품이 있더라구요!
-
작성자아무 작성시간 26.06.18 대단해요..저는 공부해야지해도 진짜 안되던데..정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