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광고전화 어떻게 끊으세요?

작성자뒹굴뒹굴|작성시간26.06.18|조회수221 목록 댓글 46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070이면 아예 안받는데
제가있는 지역 031은 받기도 해요.
아까도 031 뜨길래 광고같아서 거절눌렀는데
방금 또 오더라구요. 어? 광고가 아닌가 싶어서
받았는데...역시나 광고...

평소에 이런 전화받으면 말 잠시 끊겼을때
죄송합니다~ 관심없어요~
아니면 제가 좀 바빠서요~등등
이런말을 하고 끊기는 하는데

이런 광고전화 특징이
말을 할 틈도없이 계속 이어서 말을 한다는거에요.
대답을 할 틈을 안줘요.

오늘은 기분도 별로인데
결국 받았더니 또 광고라서 듣다가 그냥 끊었어요.ㅠ
말하는 도중에 끊은거죠.
그러고 나니 좀 너무했나 싶고..ㅠㅠ
그사람도 기분나쁘겠지 싶고
죄송해요~할껄 했다가 아니, 내가 죄송할 일은 아니지..

암튼 광고전화좀 안왔음 좋겠어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쏘메sommet | 작성시간 26.06.18 아닙니다~~~ 하고 뒷말 안듣고 끊어요.
  • 작성자행복한 나임 | 작성시간 26.06.18 필요없습니다 하거나 괜찮습니다 하고 끊어요
  • 작성자니노뿐야 | 작성시간 26.06.18 죄송합니다하고 바로 뚝
  • 작성자넓은세상 | 작성시간 26.06.19 그쪽이 말을 하건말건(중간에 말할 틈도 없이 계속 얘기하잖아요) 내말만 하고 끊어요.
  • 작성자달콤하게~ | 작성시간 26.06.19 괜찮습니다 하고 끊어요 그냥 뚝 끊고 싶긴 하지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