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나이가 들어서인지..

작성자단아한 그녀|작성시간26.06.18|조회수192 목록 댓글 3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축구 좋아하기도하고 지금도 k리그 응원하지만

예전엔 월드컵 경기도 새벽에 보기도 했는데

지금은 당장 낼도 업무회의가 10시..

바꾸고 싶지도 않고 그러려니하네요.

8강정도부터는 새벽에 챙겨보려나요.

전 승은 힘들다고 보지만 어쨌든 내일 대한민국의 선전을 기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야든동 | 작성시간 26.06.18 저도 그래요 이제 그렇게 응원하고 손에 땀나게 긴장하고 그런 모든 것들이 피곤하게 느껴져요.
  • 작성자true | 작성시간 26.06.19 저도요 이제 피곤해요 그리고 긴장감 있는것도 싫어요
  • 작성자비채 | 작성시간 26.06.19 저도 그래요 심드렁해진 것도 있고 에너지가 모자란지 긴장하고 숨죽이고 하는 것들은 피하게 돼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