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축구 좋아하기도하고 지금도 k리그 응원하지만
예전엔 월드컵 경기도 새벽에 보기도 했는데
지금은 당장 낼도 업무회의가 10시..
바꾸고 싶지도 않고 그러려니하네요.
8강정도부터는 새벽에 챙겨보려나요.
전 승은 힘들다고 보지만 어쨌든 내일 대한민국의 선전을 기원합니다!!
다음검색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축구 좋아하기도하고 지금도 k리그 응원하지만
예전엔 월드컵 경기도 새벽에 보기도 했는데
지금은 당장 낼도 업무회의가 10시..
바꾸고 싶지도 않고 그러려니하네요.
8강정도부터는 새벽에 챙겨보려나요.
전 승은 힘들다고 보지만 어쨌든 내일 대한민국의 선전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