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보통 몇시간 주무세요

작성자나좀살려줘요~|작성시간26.06.18|조회수271 목록 댓글 31

갱년기라 잠이 안와요ㅠ
요즘 잠이 부족한 것 같은데 보통 몇 시간 정도 주무시는지 궁금하네요. 6시간만 자도 괜찮으신 분 계신가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eginner | 작성시간 26.06.19 중간에 깨고 안깨고가 크더라고요 안깨고 푹자면 6시간자도 개운한데 깨면 7시간은 자야..근데 낮이든 저녁이든 누우면 그냥 막 자긴해요ㅎㅎ
  • 작성자바가지앞머리 | 작성시간 26.06.19 물론 중간에 깨긴 하지만 7시간은 자야 그 담날 덜 피곤해요. 웃긴게 소파에 누워서 TV볼때는 졸린데 잘준비 다하고 침대에 누우면 말똥말똥.. 잠들기 힘들어요...
  • 작성자수채화 | 작성시간 26.06.19 7시간은 자야 개운해요.
    일이 있어 덜 자면 머리가 아파요.
  • 작성자에비뉴엘 | 작성시간 26.06.19 7시간 이요
  • 작성자소나무숲 별똥별 | 작성시간 26.06.19 저도 7시간이상 자는데 뒤척이고 자주 깨서 푹 자지는 못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