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년기라 잠이 안와요ㅠ
요즘 잠이 부족한 것 같은데 보통 몇 시간 정도 주무시는지 궁금하네요. 6시간만 자도 괜찮으신 분 계신가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beginner 작성시간 26.06.19 중간에 깨고 안깨고가 크더라고요 안깨고 푹자면 6시간자도 개운한데 깨면 7시간은 자야..근데 낮이든 저녁이든 누우면 그냥 막 자긴해요ㅎㅎ
-
작성자바가지앞머리 작성시간 26.06.19 물론 중간에 깨긴 하지만 7시간은 자야 그 담날 덜 피곤해요. 웃긴게 소파에 누워서 TV볼때는 졸린데 잘준비 다하고 침대에 누우면 말똥말똥.. 잠들기 힘들어요...
-
작성자수채화 작성시간 26.06.19 7시간은 자야 개운해요.
일이 있어 덜 자면 머리가 아파요. -
작성자에비뉴엘 작성시간 26.06.19 7시간 이요
-
작성자소나무숲 별똥별 작성시간 26.06.19 저도 7시간이상 자는데 뒤척이고 자주 깨서 푹 자지는 못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