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오늘 인사이동 발표에요

작성자아들딸마미|작성시간26.06.19|조회수274 목록 댓글 38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어디로 이동할지 긴장되네요 나이 50넘으니 새로운곳에서 적응해야하는게 더 힘들어요 가까운곳으로 발령났음 좋겠어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콤하게~ | 작성시간 26.06.19 좋은 곳으로 가시기를 바랍니다
  • 작성자바가지앞머리 | 작성시간 26.06.19 원하시는대로 발령나시길!!!!!
  • 작성자에비뉴엘 | 작성시간 26.06.19 원하는 결과 꼭 나오길 바랍니다
  • 작성자햇살속으로 | 작성시간 26.06.19 원하는 곳에 발령나시길요!!!!
  • 작성자루이지땡 | 작성시간 26.06.19 가까운 곳 가까운 곳 가까운 곳!!!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