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오늘 캠핑가요! 역시

작성자리틀크리터|작성시간26.06.19|조회수131 목록 댓글 9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비가오네요 ㅋㅋㅋㅋ
제가 캠핑가면 꼭 비가옵니다...
그럴줄 알고 타프존으로 예약했지요~~
비오지만 전붙여먹고 잘놀다올게요 ㅎ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무와 햇살 | 작성시간 26.06.19 우중캠핑 너무 부럽습니다
  • 작성자이찌고이찌에 | 작성시간 26.06.19 캠핑은 좋지요~ 전 내일 골프를 갑니다~~ㅜㅜ
  • 작성자샌드위치 | 작성시간 26.06.19 저도 오늘 출발해요. 우중캠 좀 걱정되지만 즐캠해요!!
  • 작성자바가지앞머리 | 작성시간 26.06.19 요새 날씨로는 더운것보다 우중캠핑이 나을것 같아요. 비가 내리면 땅도 식고 분위기도 좋고.. 잼나게 즐기다 오셔요~
  • 작성자에비뉴엘 | 작성시간 26.06.19 좋은 시간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