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버스정류장에서 봤는데 엄청 크네요.
애가 진짜 새까매서 사진이 이렇게밖에 안나와요
가끔 인도랑 가까운곳에 앉아 있는
깨마귀들 몇번 봤는데 얘들은
사람을 그닥 안 무서워하는거 같아요.
그래도 얘는 인도 가까이 있는 나무에 앉아있네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레페브라운 작성시간 26.06.19 기후변화 때문인지 예전보다 까마귀가 부쩍 많아졌어요. 조류 중 가장 지능이 높다는데 곧 같이 산책도 하고 겸상도 하게될 것 같아요.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햇살가득 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이 현상도 기후변화 때문인건가요?
좋은게 아니었군요.ㅠ -
작성자푸르매 작성시간 26.06.19 저도 가까이에서 까마귀 본 적 있는데 사람 눈높이에서 앉아 있더라구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새까매서 이름이 참 잘 어울린다 생각했어요.
털도 반드르르해서 빌로드 같고 눈동자도 까마니까 눈을 제대로 못 보겠어요.
날개 펼치고 유유히 날아가는데 독수리 같아서 쫌 부러웠어요. -
답댓글 작성자햇살가득 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은근 멋져서 놀랬어요 ㅎㅎ
애가 크기도 크고 여우 있어 보이는게 카리스마가 있더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