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은근 떨리네요(월드컵관련)

작성자니노뿐야|작성시간26.06.19|조회수87 목록 댓글 3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기대가 없을때는 관심밖이었는데
홀랑 이겨버리니 오늘 경기 시작전부터 왜 떨릴까요??
근데 본방사수는 힘들다는...ㅜㅜ
급 약속이 생겨 커피마시러 왔네요
좋은결과 기대해봅니당^^

 대~ 한민국!!!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아 | 작성시간 26.06.19 멕시코 이겨주면 진짜 신날거 같아요. ㅎㅎ
  • 작성자백로 | 작성시간 26.06.19 전 지난주에 약속있어서 못봤는데 오늘은 딱 대기타고 있어요! 동네 치킨집들 혼맥하러 나갈까 고민도 하면서요 ㅋㅋㅋ
  • 작성자하나마나 | 작성시간 26.06.19 오늘이군요 대한민국 화이팅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