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마트에 사람이 없어요

작성자나루|작성시간26.06.19|조회수335 목록 댓글 5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주말에 대딩딸과 군대간 큰아들 휴가나온다해서 마트다녀왔어요.
이번주 수요일부터 할인 많이 하는 지역 마트라
9시 오픈런하고 주자장 대기만 30분이상이던 곳인데 한방에 주차장에 들어가길래 아싸~~~했거든요.
할인도 많이 하길래 막막 담아왔는데
10시반쯤 집 오는 길에 신랑이 다들 축구보러가서 마트가 텅텅 비었다며... ㅋㅋㅋㅋㅋ
저는 축구시작이 11시인줄 알았습니다.

신랑이 입이 댓빨 나왔습니다. 하필 마트 데려가도 축구하는 시간에 데려가냐며

신랑 미안..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기돼지한마리 | 작성시간 26.06.19 저도 축구봐요ㅋㅋ어디 안 가공
  • 작성자함박웃음 | 작성시간 26.06.19 저도 그래서 마트 다녀왔어요ㅋㅋ
    즐 안 서니까 넘 좋아요ㅎㅎ
  • 작성자가을겨울봄 | 작성시간 26.06.19 아들 학교 체육시간인데 다들 중계보나봐요 운동장에 개미도 없어요ㅎㅎ
  • 작성자ToMe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 전 마트에 사람없어서 마트 걱정해주는 글인줄 알고 들어왔어요.
  • 작성자용용 | 작성시간 26.06.19 저도 오늘 그 시간에 관공서에 있었는데 주창장이 이렇게 텅텅비긴 진짜 처음이더라구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