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반가운 비

작성자물고기마음|작성시간26.06.19|조회수94 목록 댓글 3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드디어 비 소식이 있네요.
비가 진짜 오긴 오려는지 오늘 유난히 후덥지근해요.
관련 업무 하는 친구가 지금 한강에 녹조라떼 발생 직전이라는데 비가 좀 많이 와서 다 씻겨 내려갔으면 좋겠어요.
더위도 좀 사그라들면 더 좋구요.

비가 낼 종일 올거라는데 달곰님들 분위기 있게 비 구경 하며 모닝 코-피 한 잔 하시는 우아한 토욜 보내시길 바랍니다
(저는 출근..또르르)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파랑 | 작성시간 26.06.19 덥고 습하고 힘들어요. 6월부터 이러니 여름이 어떨지 으아.. 얼른 비가 화악 쏟아졌으면 좋겠습니다~
  • 작성자금욜 | 작성시간 26.06.19 좀전에 집에 들어왔는데 갑자기 비 소리가 막 났는데 금방 그쳤어요. 시원할까 싶더니만 너무 금방 그쳤어요.
  • 작성자해라쥬 | 작성시간 26.06.19 어제밤도 더웠어요
    오늘도 역시나후덥지근하네요
    쫙쫙좀 내렸음
    근데 비오면 끈적끈적 이것도
    정말 싫은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