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드디어 비 소식이 있네요.
비가 진짜 오긴 오려는지 오늘 유난히 후덥지근해요.
관련 업무 하는 친구가 지금 한강에 녹조라떼 발생 직전이라는데 비가 좀 많이 와서 다 씻겨 내려갔으면 좋겠어요.
더위도 좀 사그라들면 더 좋구요.
비가 낼 종일 올거라는데 달곰님들 분위기 있게 비 구경 하며 모닝 코-피 한 잔 하시는 우아한 토욜 보내시길 바랍니다
(저는 출근..또르르)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