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청계천

작성자아이스티|작성시간26.06.19|조회수232 목록 댓글 9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청계천에 오랜만에 와봐요
거기다 몇번을 와봤어도 발 담근거 처음이에요~
평일에 회사 안가고 이렇게 나와있으니 정말 너무너무 좋네요~
언제 로또되서 회사를 그만둘수 있을련지 ㅠ

오늘 연차내고 볼일보고 잘쉬었는데...
대신 내일 회사 가야해요 ㅠㅠ 울고싶네요 ㅠ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비뉴엘 | 작성시간 26.06.19 시원한 청계천 사진 예뻐요
  • 작성자너는 나의 비타민 | 작성시간 26.06.19 사진으로는 엄청 시원해 보이네요
    로또 말고 주식 좀 사보고 싶어요 ㅎ
  • 작성자가을하늘 | 작성시간 26.06.19 사진만 봐도 시원합니다^^
  • 작성자캬캬 | 작성시간 26.06.19 우아 시원해보이고 이쁘시고, 발담그는 여유가 부럽네요^^
  • 작성자ddccn | 작성시간 26.06.20 너무 시원해 보이고
    상큼하시네요!
    오늘 로또
    당첨 기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