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야구 보러 왔어요~

작성자달콤해|작성시간26.06.19|조회수138 목록 댓글 14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기아 수도권 9연전 시작이라
남편이랑 직관 왔어요~
일찌감치 와서 진미통닭 보영만두 먹고요
해가 없으니 너무 시원해서 좋다 하고 있는데
비오기 시작해요ㅠㅠ
비에 젖은 쫄면 먹는 중입니다.ㅎㅎㅎ
제발 어여 그쳐서 우취만은 되지 않기를🙏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홍이사랑 | 작성시간 26.06.19 지금 너무 잘하고 있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이뤘다 | 작성시간 26.06.19 KT랑 하는 군요. 이겨주세요~ 달빛동맹.. 화이팅 !!
  • 작성자곰돌곰돌 | 작성시간 26.06.19 기아화이팅!! 승요가 되어주세요!! 낼 두산전 티켓팅 성공하고싶은데 ㅎㅎ
  • 작성자에비뉴엘 | 작성시간 26.06.19 좋은 시간 되세요!
  • 작성자비단향꽃무 | 작성시간 26.06.19 직관하셨군요 오늘 너무 재밌는 경기였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