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갑자기 폭우

작성자세비야|작성시간26.06.19|조회수126 목록 댓글 8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오후부터 비가 추적추적 내리긴 했는데

차에 타자마자 갑자기 폭우 수준으로 내려서 화들짝 놀랐네요.

거리에 사람들 우산 써도 비 그냥 맞을 수밖에 없는 그런 상황이요ㅜ

이런 폭우에는 운전 중 긴장하게 돼요ㅠㅠ

안전운전 조심하자 되새기며 가다 보니

어느새 비는 잦아들었네요.

폭우로 자동세차는 덤.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물 먹은 별 반짝 | 작성시간 26.06.19 아까 너무 쏟아지더라구요…..
  • 작성자미안하다사랑한다 | 작성시간 26.06.19 아이 학원 데려다주려고 나왔다가 와이퍼 켜도 앞이 안보여서 주차장으로 다시 들어갔어요 ㅜ
  • 작성자하나마나 | 작성시간 26.06.19 부산은 온다더니 거의 스쳐지나가네요
    호우주의보는 내렸는데 아직입니다
  • 작성자낙원의식샤 | 작성시간 26.06.19 일기예보에 내일오전까지 강한비 예상된데요.
  • 작성자느낌쓰 | 작성시간 26.06.20 어제 우산없는데 걸어오다 쏟아져서 쫄딱 맞았네요 ㅋ 그래도 비시원하게 오니 좋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