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오늘도 공원에서.

작성자햇살가득 정원|작성시간26.06.19|조회수93 목록 댓글 6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저 오늘도 이 공원 그네어 앉아서
비오는거 구경하며 음악듣다 들어가려구요.
들어거봐야 반길 사람도 없지만,
그래도 이번 한주도 잘 보냈다고
스스로에게 칭찬 해주렵니다.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나마나 | 작성시간 26.06.19 오 축하드려요!!
  • 작성자오렌지 | 작성시간 26.06.19 스스로 멋져지신거 축하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햇살가득 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스스로 멋져지다니 넘나 멋진 표현이십니다! ㅎ
  • 작성자이뤘다 | 작성시간 26.06.19 와.. 축하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햇살가득 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혹시 이제 멋져지셨습니까?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