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주말인데..

작성자단아한 그녀|작성시간26.06.19|조회수118 목록 댓글 5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주말인데 월요일 중요 일정이 있어 맘이 쉽진않네요.

내일도 일찍 출근해야하고..

역시 불금이 되려면 주말은 업무와 멀리멀리 떨어져야하나봐요.

불금은 낙은 늦게늦게 자는건데 멋진신세계 얼른보고 자야겠어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겁한외계인 | 작성시간 26.06.19 맞아요
    별일 없어야 불금을 편안하게 보낼수 있더라고요
  • 작성자주도권은 나에게 | 작성시간 26.06.19 저도 그래요. 주말에 회사일로 신경써야해서 마음이 불편하네요.
  • 작성자꼬박꼬박 | 작성시간 26.06.19 내일 일찍 출근하시려면 오늘 금요일 기분이 안날것같아요ㅜㅜ
  • 작성자에비뉴엘 | 작성시간 26.06.19 하 완전 공감이요.
  • 작성자아들딸마미 | 작성시간 26.06.20 공감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