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전에 쓴 글이 생각이 나시나요?

작성자두다다쿵|작성시간26.06.20|조회수234 목록 댓글 12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티비보다가 셀프세차가 나오길래
아..나도 해보고 싶은데..
하는 마음에 생각없이 달곰에서 셀프세차를
해본 분 계시나하고
검색했거든요?
저랑 똑같이 생각해서 세차를 물어본 사람이
있길래 댓글보면서 어머~나랑 똑같다.
라고 생각하며 댓글까지 다시 읽고
봤더니 제가 쓴 글인거 있죠.
4년 전에도 지금이랑 똑같은 맘으로 글을
썼었는데 또 똑같은 마음으로
글 쓸 생각했던거죠. ㅋㅋㅋ
달곰님들 본인 글 보면 다 기억이 나시나요?
전 글도 몇 개 없는데
몇 년 전 글을 보니 예전 일기처럼 새록새록 한 것도
있고, 내가 이랬다고? 하는 처음 본 것도 있네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나마나 | 작성시간 26.06.20 찾아본거 또 찾아볼때 있어요ㅎㅎㅎ
  • 작성자에비뉴엘 | 작성시간 26.06.20 내가 이 질문 올린적 있나 가끔 생각할 때 있어요 ㅋㅋ
  • 작성자행복한 마무리 | 작성시간 26.06.20 전혀 기억에 없습니다 🙄
  • 작성자비겁한외계인 | 작성시간 26.06.20 나랑 너무비슷하다 했더니 저였어요😆
  • 작성자자기앞의 생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 저도 작성자를 안보는 편이라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