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자랑✌🏻]오늘, 퇴근후 계획

작성자몽돌이엄마2|작성시간26.06.20|조회수112 목록 댓글 5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이제 퇴근 한시간 십분전...
오늘 퇴근 후 계획을 생각해봅니다...

우선, 비가 오니
고소한 치킨을 뜯을거구요,

한강변을 달린 후

돌아와서

<강철의 연금술사> 를 다시 탐독하며
과자를 먹을겁니다!
아, 시간아 빨리 가라~~~~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라쥬 | 작성시간 26.06.20 거기는 비가오는군요
    울산은 해가 뜨거워요
  • 답댓글 작성자몽돌이엄마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어머? 어젯밤부터 내내 비예요. ^^ 그럼, 수박인가요~~^^
  • 작성자고운맘 | 작성시간 26.06.20 치킨, 한강변 모두 설레는 단어굿요.
    행복한 토요일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몽돌이엄마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너어무 기대되요 ~^^
    감사합니다~~~
  • 작성자비겁한외계인 | 작성시간 26.06.21 부지런하시네요
    저는 거기서 한강변 달리기가 빠질것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