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요즘 인별로 정보를 많이 찾는데요
대부분 빠르게 영상으로 흐르면서 지나가요
근데 저는 한장씩 터치해서
다음장으로 넘기는
구성이 좋거든요.
정보를 읽고 숙지하고
그리고 다음장을 보고싶은데
후다닥 읽기도 전에 넘어가 버려서
잘 안보게 돼요
심지어 캡쳐도 잘 못하는ㅜㅜ
제가 느린건지
늙은건지 둘 중 하나가 확실합니다.
슬퍼요ㅜㅜ
이래서 세대별 정보접근에 차이가 생기는구나
체감합니다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