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질문❓]영상보다 줄글

작성자따뜻한엄마되기|작성시간26.06.20|조회수66 목록 댓글 2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요즘 인별로 정보를 많이 찾는데요

대부분 빠르게 영상으로 흐르면서 지나가요
근데 저는 한장씩 터치해서
다음장으로 넘기는
구성이 좋거든요.

정보를 읽고 숙지하고
그리고 다음장을 보고싶은데
후다닥 읽기도 전에 넘어가 버려서
잘 안보게 돼요
심지어 캡쳐도 잘 못하는ㅜㅜ

제가 느린건지
늙은건지 둘 중 하나가 확실합니다.
슬퍼요ㅜㅜ

이래서 세대별 정보접근에 차이가 생기는구나
체감합니다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뤘다 | 작성시간 26.06.20 저도 영상보다는 제가 넘기는 걸 더 좋아해요. 이게 세대차이로군요 ㅜㅜ
  • 작성자우리예쁜이들 | 작성시간 26.06.20 ㅎㅎ 저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