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주말에 집순이 모드? 외출모드?

작성자나좀살려줘요~|작성시간26.06.20|조회수155 목록 댓글 23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주말만 되면 푹 쉬고 싶은 마음이랑 어디라도 나가고 싶은 마음이 늘 왔다 갔다 하네요. 😅
저는 평소에는 집에서 쉬는 걸 좋아하는 편인데, 가끔은 카페나 맛집, 가까운 곳이라도 다녀오면 기분전환이 되더라고요.
주로 어떤 스타일이신가요?
집에서 푹 쉬는 집순이 모드 ?
나가서 이것저것 즐기는 외출 모드
어느 쪽이세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true | 작성시간 26.06.21 집에 있으면 몸이 더 아파요 잠깐이라도 나갔다 와야해요
  • 작성자비겁한외계인 | 작성시간 26.06.21 전 집순이모드요
    진짜 집에서 안나가요
  • 작성자타워브리지 | 작성시간 26.06.21 예전엔 무조건 나갔었는데
    요즘엔 집순이모드가 좋더라구요~
    근데 나갈까말까 고민하긴해요ㅎㅎㅎ
  • 작성자수산나처럼 | 작성시간 26.06.21 전 완전 집순이^^ 근데 이것저것 하다보면 엉덩이 붙이기 어려워요...
  • 작성자달콤하게~ | 작성시간 26.06.22 주5일 출근했으니 주말은 집콕이 최고입니다
    주말 나가야하면 좀 우울해요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