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내일 대전 롯데백화점 성심당을 가보려는데

작성자너밖에없어|작성시간26.06.20|조회수117 목록 댓글 3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이런
성심당 망고시루 사볼까하고
제미나이에게 몇시쯤 품절이냐고 물어보니
지금은 살수가 없다네요
시즌끝이라고??
에??
맞아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고르자브종 | 작성시간 26.06.20 목요일에 점심 먹고 dcc점 갔는데 , 망고롤은 품절이었고 망고시루는 살 수 있었어요
    롯백이 오히려 dcc보다 수월하다는데 일요일이라 잘 모르겠네요
  • 작성자뭉게뭉게 | 작성시간 26.06.21 성공하시기를요! 성심당 빵 너무 맛나요 흑
  • 작성자산책 | 작성시간 26.06.21 망고시루는 정말 한 자리에서 다 먹었어요. 가족모임이라 식구들이 많긴 했지만..
    딸기시루는 남겼거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