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과자 무한골라담기

작성자가을하늘|작성시간26.06.21|조회수413 목록 댓글 28

이마트에 갔는데 분위기가 웅성웅성
과자 무한 골라담기 도전 중이더라고요.
쇼핑도 잠시잊고 구경하는데 🤣
몇번이나 실패하시는 아조씨..ㅜ
이게 잘쌓는것도 중요한데 이동할때 부부의 합이 중요하더고요. 계산대까지 무사히 옮기는거요.
재밌게 구경잘했습니다ㅎㅎ

적당히 쌓아서 성공하신 아조씨
3번이나 실패하신 아조씨
아이의 응원과 와이프의 전두지휘로 대성공하신 아조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주도권은 나에게 | 작성시간 26.06.21 이거 또 하나봐요. 아이들있는 집에서 도전해볼만할것 같아요~
  • 작성자망고바나나 | 작성시간 26.06.21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Never mind | 작성시간 26.06.21 어제 이렇게 쌓아서 계산대로 가는 사람들 봤는데 전 테이핑 한 줄 알았어요. 테이프도 안 바르고 엄청 잘 하신 거네요. ㅎㅎ
  • 작성자담비 | 작성시간 26.06.21 진짜 대단하네요
  • 작성자달콤하게~ | 작성시간 26.06.22 어머 대단하십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