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이런

작성자해라쥬|작성시간26.06.21|조회수146 목록 댓글 5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늦은 점심 먹고
남편이랑 커피마시러 왔는데
이어폰을 안가져왔네요
부지런떨다가 이런 낭패가
에휴 정신머리
할수없이 남편이랑 놀아야겠어요
원래 같이오면 각자 노는데
넷플 아쿠아리움이 문을 닫으면 보려고 했는데
집중이 안돼서 집에가서 봐야겠어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용용 | 작성시간 26.06.21 할수없이 남편이랑 놀아야겠어요ㅋㅋㅋㅋ 넝 웃겨용ㅋㅋ
  • 답댓글 작성자해라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원래 그런거쥬? 같이 나와준것도 어딘데.....
  • 작성자주도권은 나에게 | 작성시간 26.06.21 전 올해부터 양산을 써보려고 사놨는데 어제부터 외출가방 싸놓고 양산은 그대로 집에놓고 나왔어요. ㅠ
  • 답댓글 작성자해라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저두 그래요 양산꼭 써야지하고 있다가 그냥나오고
    어떡게 나올때는 다 잊어버라냐구요
  • 작성자수산나처럼 | 작성시간 26.06.21 종종 이어폰 놓고 와서 낭패본 적 많아요. 전 그럼 집으로 고고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