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같이 돌리니 온도가 따악 적당하네요,
온도를 올리니 바람도 뜨뜻미지건하고
온도를 내리니 너무 추워서
긴팔상의를 입었야하나 고민하다가
제습기를 틀었어요.
따뜻한 바람 같이 나오면 좋을 것 같아서요.
장마철에 들어서는지 습도도 높아서
당분간 제습기도 같이 사용할려고 해요.
내일의 내가 전기요금 해결하겠지요 ㅠㅠ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