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에어컨 27도 + 제습기 가동

작성자신이난다|작성시간26.06.21|조회수96 목록 댓글 1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같이 돌리니 온도가 따악 적당하네요,

온도를 올리니 바람도 뜨뜻미지건하고

온도를 내리니 너무 추워서

긴팔상의를 입었야하나 고민하다가

제습기를 틀었어요.

따뜻한 바람 같이 나오면 좋을 것 같아서요.

 

장마철에 들어서는지 습도도 높아서

당분간 제습기도 같이 사용할려고 해요.

 

내일의 내가 전기요금 해결하겠지요 ㅠㅠ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책 | 작성시간 26.06.21 에어컨 안 틀고 견디고 있는 중인데 습해요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