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집안일 중에 어떤게 제일 싫으세요?

작성자별하나|작성시간26.06.21|조회수409 목록 댓글 66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저는 단연코 옷다리기요

방금 담주 입을 블라우스 셔츠 등등

다리다가 난 어쩜 이렇게 옷을 못다릴까

한탄하다 달콤들어왔어요

한쪽 다리면 한쪽 접히고 다 다렸나 싶으면

모서리가 쭈글쭈글...-_-

돈 많아서 맨날 세탁소 맡기고 싶어요 ㅠㅠ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웅이~~ | 작성시간 26.06.22 저는 화장실 청소요
  • 작성자Martian | 작성시간 26.06.22 정리학기랑 청소요 ㅠㅠㅠ
  • 작성자달콤하게~ | 작성시간 26.06.22 화장실 청소랑 설거지요
  • 작성자타바싸 | 작성시간 26.06.22 다림질은 일단 전혀 안 하고 ㅋㅋㅋ 전 화장실 청소가 젤 싫어요.
  • 작성자작은악마 | 작성시간 26.06.22 요리요~준비하고 만들고 자신없으니 하기가
    싫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