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모든 의류 건조기 돌리시나요?

작성자행복한걸|작성시간26.06.21|조회수331 목록 댓글 29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제가 사는 지역은 지금 일주일째 흐리고 비가 와요.


예전에 장마 때 양말 세탁하고 건조기 한 번 돌렸다가 다음날 애들이 등교할 때 양말 신으면서 양말 작아졌다고 하도 그래서..그 이후로 수건 이불만 건조기 사용하는데요.

오늘 애들 체육복하며 검은색 빨래 세탁하고 건조대에 널었는데 잘 안 말라서요.
이런 옷들도 혹시 건조기 사용하나요?

혹시 다 줄고 그러진 않는지..

여기가 습한 지역이라 저는 햇볕에 빠싹 마른 세탁물을 좋아하는데..그게 안되서 좀 아쉬워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너는나의봄 | 작성시간 26.06.22 애 체육복 3년째 고민만하며 여태 그냥 말려요. 혹시라도 줄까봐 겁나요 ㅠ
  • 작성자아마 | 작성시간 26.06.22 저는 거의 다 돌려요. 대신 건조기 돌리는 건 싼 옷만 사서 입어요.
  • 작성자달콤하게~ | 작성시간 26.06.22 니트랑 비싼 옷 빼고 다 돌립니다
  • 작성자타바싸 | 작성시간 26.06.22 저는 비싼 니트 빼고는 죄다 돌려요 ㅋㅋㅋ 비싼 니트랑 스포츠 브라만 제외
  • 작성자시고르자브종 | 작성시간 26.06.22 이불, 수건, 속옷만 돌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