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이 시간에 깼어요 ㅠ

작성자너는나의봄|작성시간26.06.22|조회수133 목록 댓글 7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9시부터 졸린거 억지로 참고 10시쯤 잠들었는데 결국 지금 깨버렸네요 ㅠ
유튜브 보면서 꼬박 밤새고 낼 하루종일 비몽사몽하겠죠 ㅠ
나이들면서 왜케 잠으로 고생하는지 ㅠ
잘 자는것도 복이네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람따라 사라지는 | 작성시간 26.06.22 저도 깨서 지금 두시간 넘게 못자고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바람따라 사라지는 | 작성시간 26.06.22 아직도 잠 못들고 있어요, 오늘 하루 망했어요 ㅠ
  • 작성자행복한걸 | 작성시간 26.06.22 저도 지금 깼어요 ㅜ
  • 작성자비겁한외계인 | 작성시간 26.06.22 저도 일찍깨서 고생이네요
  • 작성자루이지땡 | 작성시간 26.06.22 잘 자는게 복이고 약이고
    오늘은 꼭 숙면 취하시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