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초4, 애들끼리 피씨방 가나요?

작성자Eerriccaa|작성시간26.06.22|조회수162 목록 댓글 48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저희 애는 아직 등하교도 같이 해서 아가 같다고 생각했는데 오늘 피씨방 얘기를 하네요.
같은 반 아이들이 모여서 다닌다구요.
안된다고는 했는데 제가 너무 내 품 안에만 싸고 있는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어서 질문합니다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Eerricca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저 젊었을때도 가면 욕 엄청 하던데 지금은 더 하겠죠 맛난거 먹고 같이 게임하기 재밌겠지만 형아들한테 시비걸리기도 딱 좋은 상황일거 같아요.
  • 작성자자기앞의 생 | 작성시간 26.06.22 중1되니 피씨방 가도 돠냐기에 거기만은 절대안돼! 하고 안보냈어요 다른 애들은 다 간다고 불평하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Eerricca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다른애들은 다 간다, 다른애들은 다 본다, 애들 단골레퍼토리에요.
  • 작성자아기돼지한마리 | 작성시간 26.06.22 초4 아들 절대 안 되고 생각도 안 해봤어요. 초딩만 아니고 중,고 성인까지 다 갈텐데 걱정되서요.
  • 답댓글 작성자Eerricca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저도 피씨방이라는 장소가 나쁘다기보단 중고생, 성인까지 섞인게 걱정이억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