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남들 다하는데 나는 못하는것 있으세요?

작성자너는나의봄|작성시간26.06.22|조회수426 목록 댓글 58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전 진짜 좀 용기있고 뭐든 도전해보는 스탈인데요.
세상에나 셀프 주유를 진짜 못하겠어요 ㅠ
뭔가 폭발할것같은... 두려움이 있어요 ㅠ
특별히 불을 무서워하진 않는데 주유는 너무 무섭네요.
스스로 좀 어이없고 바보같긴한데 남들도 이런것 하나쯤은 있을꺼야 위로하며 삽니다 ㅠ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솔길따라 | 작성시간 26.06.22 다리찢기요ㅜㅜ
  • 작성자계절 | 작성시간 26.06.22 차 산지 1년인데 집과 직장말고 다른데 못가요ㅜㅜ
  • 작성자삶은감자 | 작성시간 26.06.22 운전, 주식 두가지요
  • 작성자이해의선물 | 작성시간 26.06.22 저도 셀프주유 못해여 ㅠㅠㅠ
  • 작성자마리 | 작성시간 26.06.22 수영이랑 운전이요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