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월요일 한 주의 시작 화이팅 하세요^^
하루를 시작할 때 커피 한 잔은 꼭 마시게 되는데요.
어떤 날은 한 잔으로 끝나고, 피곤한 날은 두세 잔까지 마시게 되더라고요.
주로 아메리카노? 라떼?
뭐로드세요?
다들 하루에 커피 몇 잔 정도 드시나요? ☕💕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월요일 한 주의 시작 화이팅 하세요^^
하루를 시작할 때 커피 한 잔은 꼭 마시게 되는데요.
어떤 날은 한 잔으로 끝나고, 피곤한 날은 두세 잔까지 마시게 되더라고요.
주로 아메리카노? 라떼?
뭐로드세요?
다들 하루에 커피 몇 잔 정도 드시나요? ☕💕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