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아직 5개가 남았는데..글 소재가 없어요..
주말도 내내 집에서만 뒹굴뒹굴~
잠깐 나가 칼제비 먹었는데..분명 나갈땐 사진찍어 달곰에 올려야지..했는데 어느새 까먹고 호로록 다 먹은뒤..
오늘도 어김없~이 출근했는데, 일상이네요..
맘은 조급하고 글 쓸 소스는 없고..엉엉..
매번 미리미리 써야지..하면서도 마지막 달이 되어서야 이리 조급해지네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