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글 소스가 없어요..

작성자유달리|작성시간26.06.22|조회수287 목록 댓글 47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아직 5개가 남았는데..글 소재가 없어요..

주말도 내내 집에서만 뒹굴뒹굴~
잠깐 나가 칼제비 먹었는데..분명 나갈땐 사진찍어 달곰에 올려야지..했는데 어느새 까먹고 호로록 다 먹은뒤..

오늘도 어김없~이 출근했는데, 일상이네요..

맘은 조급하고 글 쓸 소스는 없고..엉엉..

매번 미리미리 써야지..하면서도 마지막 달이 되어서야 이리 조급해지네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자 | 작성시간 26.06.22 ㅋㅋ 굴소스
  • 작성자물 먹은 별 반짝 | 작성시간 26.06.22 굴소스 ㅋㅋ
  • 작성자행복시작 | 작성시간 26.06.22 저도 굴소스로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마리 | 작성시간 26.06.22 저만 굴소스로 읽은게 아니었군요 ㅎㅎ
  • 작성자아테나 | 작성시간 26.06.23 ㅋㅋ 저도 굴소스로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