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지난주에 한증막에 있는 것처럼
사람 진빠지게 하는 날씨였는데
오늘 선선하니 가을 날씨 같아요
간만에 뜨끈한 국밥도 먹고 왔어요
달곰님들 계신 곳 날씨는 어떤가요 ㅎㅎ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루 작성시간 26.06.22 저희 지역은 지금 21도에요. 습도가 좀 높긴하지만 오랜만에 선선하니 좋아요~
-
작성자이쁜거알어 작성시간 26.06.22 전 대전 사는게 여기 덥고 습해요ㅠㅠ
나만 더운건가??ㅠㅠ -
작성자그레이프 작성시간 26.06.22 습도가 60%긴 한데 나오니 선선해요
-
작성자해라쥬 작성시간 26.06.22 네~~시원해요
울산은 비온다고 하는데
찌뿌둥해도 아직 비는 안오고
바람은 불어요 -
작성자백로 작성시간 26.06.22 이 정도면 감사하죠~ 지난주 너무 더웠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