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오늘 선선하니 좋아요

작성자별하나|작성시간26.06.22|조회수69 목록 댓글 5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지난주에 한증막에 있는 것처럼

사람 진빠지게 하는 날씨였는데

오늘 선선하니 가을 날씨 같아요

간만에 뜨끈한 국밥도 먹고 왔어요

달곰님들 계신 곳 날씨는 어떤가요 ㅎㅎ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루 | 작성시간 26.06.22 저희 지역은 지금 21도에요. 습도가 좀 높긴하지만 오랜만에 선선하니 좋아요~
  • 작성자이쁜거알어 | 작성시간 26.06.22 전 대전 사는게 여기 덥고 습해요ㅠㅠ
    나만 더운건가??ㅠㅠ
  • 작성자그레이프 | 작성시간 26.06.22 습도가 60%긴 한데 나오니 선선해요
  • 작성자해라쥬 | 작성시간 26.06.22 네~~시원해요
    울산은 비온다고 하는데
    찌뿌둥해도 아직 비는 안오고
    바람은 불어요
  • 작성자백로 | 작성시간 26.06.22 이 정도면 감사하죠~ 지난주 너무 더웠어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