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러브버그

작성자왕사탕|작성시간26.06.22|조회수274 목록 댓글 34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저희 집 송파인데요.
아파트 6층인데 창밖에 애들이 돌아댕겨요
작년엔 이정도는 아니었는데
비행실력이 발전한건가요??

그리고 방충망 다 닫고 물구멍도 막았는데 어떻게 집에도 들어오는 걸까요.
이제 무섭기까지 하네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왕사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그러니깐요
  • 작성자제대로살아봅시다. | 작성시간 26.06.22 저희 집.18층인데 창문에 붙어있더라구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왕사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헉 18층까지 대단하네요
  • 작성자샘터 | 작성시간 26.06.22 강동구예요.
    들어올 구멍이 없는데 어제 오늘 천장에 자꾸 붙어있어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왕사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미치겠어요.
    벌써 몇마리나 잡은건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