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급해서 짧게 쓸께요 ^^
뽑기 얘기하다 나왔는데
살아있는 물방개인가 개방개 게임 아시는분
계실까요?
소풍때나 운동회때 있었대요.
서울에서
국민학교 나오신분중에 (70년대생)
보신분 계신가요?
전 (서울) 살면서 한번도 못봤어요.
남편이 (대구.경산) 인데
못본게 말이 안된다고 해서
급히 올려요.
아니 본적이 없는데
왜 못봤냐니 .. 진짜..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뿌꾸뿌꾸 작성시간 26.06.22 이 글 읽으면서 갑자기 전생의 기억처럼 떠올랐어요 살아있는 물방개를 다라이에 여러마리 띄워놓고 그걸로 뭘 뽑기처럼 하는거 같았는데 저는 너무 어렸고 벌레라면 질색이라 가까이 가질 못해서 뭐하는지 자세히는 몰랐어요 부산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잃어버린 우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말씀주셔서 감사해요.
모른걸 모른다 했는데..
진짜 왜 모르냐 해서 ㅠㅠ 답답했어요. 부산은 있었던걸로 ♡
좋은밤 보내세요.
-
작성자빠라밤밤 작성시간 26.06.23 80년대생 대구 출신인데 못봤어요
동네마다 다를 수 있는건데 남편분 말씀을 너무 심하게 하시네욧!!!! -
작성자신난다 작성시간 26.06.23 81 부산인데 해운대 바닷가 가면 있었어요 ㅎㅎㅎ 아빠 엄마랑 같이 바다 놀러가서 게임 하는거 구경하고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