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에어컨 아침에 화장하고 밥할때만 땅ㅅ나서 잠깐 틀었었는데요.(그것도 이번주에나..)
오늘은 그냥 지금 틀었네요.
네, 제가 졌어요.
습해서 그런건지 바람 한점 없어서 에어컨 틀었더니..
아. 천국이네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신난다 작성시간 26.06.23 저도요 ㅎㅎ 아직 선풍기로 버티는데 곧 질거같아요
-
작성자뮤타블 작성시간 26.06.23 저 늦게 집에 왔더니 남편이 이미 틀어놨네요!
-
작성자true 작성시간 26.06.23 에어컨 안켜면 짜증 만땅이라서 켜고 평화로운게 더 나아요
-
작성자이뤘다 작성시간 26.06.23 대구는 오늘 너무 추워요.
-
작성자고기사랑 작성시간 26.06.23 혼자 있을 땐 안 켜는데...재택하는 날이나 주말에 남편과 같이 있으면 틀어야 해요 ㅠ 한명 느는 게 온도 상승인가...기분 탓인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