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생전 처음 걸려보는 것 같아요.
토요일 밤에 얼굴쪽으로 옛날선풍기(은은한 바람 아님, 바람세기 몇개 안됨) 좀 쑀다고 눈물 콧물 나길래
비염때문인줄 알고 잠들었는데...
두통, 미열, 인후통 난리에요.
에어컨이나 시원하게 틀고 아팠으면 덜 억울할것 같아요.
잘 켜지도 않고 켜도 27~8도인데 몸이 을매나 꼬물딱지이면 여름감기 인가 속상하네요.
이번에 나으면 식습관도 좀 개선하고(과자가 주식) 잠도 잘 자야겠어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을겨울봄 작성시간 26.06.23 저 5월에 생리터진날 동해바닷바람 맞고 걸려서 지금까지 기침해요 ㅠㅠ
한 3일 버티다가 병원갔는데도 일주일 인후통+몸살,2주일 기침,일주일 콧물이 폭발적이었어요...
아직도 간헐적 기침에 콧물이 나오는데 이것만해도 살것같아요. 한달을 10초마다 기침하느라 너무 힘들었어요 ㅠㅠ 병원가시면 꼭 비타민 영양제도 맞고오세요~~ -
답댓글 작성자Eerricca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5월에 걸린 감기가 아직까지도요? 여름 감기 진짜 독하네요. 갈수록 감기도 오래가는 것 같구요.
처음 걸려봐서 이렇게 독한지 몰랐어요.
곰님도 몸 조리 잘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가을겨울봄 작성시간 26.06.23 Eerriccaa 약을 4일간격으로 3주째 지어먹었는데도 큰 차도가 없길래 이거 코로나인가?싶을 정도였어요. 그정도로 심했는데(자다가 기침에 깨서 구토할뻔 ㅎㄷㄷ) 요즘 코로나검사는 안하니까, 어차피 코로나여도 감기약으로 치료하기도 하고요, 결국 이렇게 앓다가 지나가는구나 싶더라고요 ㅠㅠ
증상이 점점 심해지니까 약을 처음부터 세게 지어달라고 하셔요~~달곰님은 부디 짧게 끝나길요! -
답댓글 작성자Eerricca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가을겨울봄 3주 ㅜㅜ 고생하셨네요. 저도 이게 3번째 코로나인가 생각도 들었어요.
오늘 목구멍에 걸리게 자꾸 나오는걸 보니 나으려는것 같긴한데 컨디션봐서 안 좋으면 내일은 애 등교할때 일찍 병원가보려구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비채 작성시간 26.06.23 요즘 감기 심해요 오래 가더군요
병원에서 주사맞으시고
무엇보다 잘 쉬시고 빨리 회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