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뭐.. 그런거 있잖아요.
내가 여기에 돈을 얼마를 썼는데!!!
그런 류..
저는 아파트 관리사무소에서 일하는데요
뭔가 요구를 과하게.. 사실 말도 안되는 요구를 하길래 안된다 했더니
내가 관리비를 얼마를 내는데!!! 이 ㅈㄹ... ㅋㅋㅋ
아니 관리비 니가 쓴거 니가 내는거지.. 니가 관리비 많이 내면 내가 월급을 10원한장 더 받기를 하냐 뭐를 하냐.....
고딴소리 하면 아이구 예예... 알아 모시겠습니다 예예...
이럴줄 아나봐요.
오히려 없어보이는데... 쩝.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