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직원한테 이딴소리 왜 할까요? ㅎㅎ

작성자증말 가만안도|작성시간26.06.23|조회수331 목록 댓글 13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뭐.. 그런거 있잖아요. 
내가 여기에 돈을 얼마를 썼는데!!!
그런 류..
저는 아파트 관리사무소에서 일하는데요
뭔가 요구를 과하게.. 사실 말도 안되는 요구를 하길래 안된다 했더니 
내가 관리비를 얼마를 내는데!!! 이 ㅈㄹ... ㅋㅋㅋ
 
아니 관리비 니가 쓴거 니가 내는거지.. 니가 관리비 많이 내면 내가 월급을 10원한장 더 받기를 하냐 뭐를 하냐..... 
고딴소리 하면 아이구 예예... 알아 모시겠습니다 예예...
이럴줄 아나봐요. 
오히려 없어보이는데... 쩝.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끄덕끄덕 하와이에서한달살기 | 작성시간 26.06.23 어이없네요. 진짜 어쩌라고!!!
  • 작성자봄날 | 작성시간 26.06.23 자기가 쓴 관리비내는것도 유세네요
  • 작성자너밖에없어 | 작성시간 26.06.23 참내.. 별사람 다있음
  • 작성자자상한시간 | 작성시간 26.06.23 누가 전기랑 가스 많이 쓰랬나ㅋㅋ내가 관리비를 얼마를 내는데라뇨ㅋㅋㅋ
  • 작성자쏘메sommet | 작성시간 26.06.24 ㅋㅋㅋ 넘 웃겨요. 그러게 저 소리 왜 할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