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취미]드뎌 완성임돠

작성자다욧마이너마이트|작성시간26.06.23|조회수246 목록 댓글 19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미방.용


저 보기싫던 나무젓가락 종이끈으로 가려주고
수초랑 조개도 붙여주고 ㅋㅋ
집에 굴러다니는 스욀로브스키로
발도 추가해서 걸어주고
(즁국집 아님 주의)
 
 

위에서 보면 이래욬ㅋㅋ
이상 주워온 전복껍질과 먹고남은 가리비 껍질
활용한 슈레기 공예였습니당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콤비누 | 작성시간 26.06.23 너무 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다욧마이너마이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 사실 허접한데 다들 예쁘다고 해주시는거겠죠 ㅎㅎㅎ 그 후한 마음 잊지 않을게요 ㅋㅋㅋ
  • 작성자행복은내가 | 작성시간 26.06.23 어머 넘 이뻐요 ㅎㅎㅎ 금손 인정
  • 작성자달빛나는북극곰 | 작성시간 26.06.23 너무 이쁜데요~^^
  • 작성자너는 나의 비타민 | 작성시간 26.06.24 어머.... 차원이 다른 손재주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