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방통대 편입 3학1학기 무사히 마쳤네요^^

작성자nalalee|작성시간26.06.23|조회수81 목록 댓글 11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고등학교 문과였는데
뭣도 모르고 무기화학 유기화학 공부하는 과를 가서
출석 점수만 간신히 따고 졸업한 졸업생이었어요^^
방통대 사회복지학과 2학기 편입 두번이나 떨어지고
올해 1학기 편입 도전해서
사회복지학과 3학년
미달로 합격했어요~~

사실 미혼에 하는 일두 머리를 쓰는 일이 아니라
치매가 걱정되서 시작한 공부였어요^^
그냥 공부는 작심삼일 하고 그만둘께
뻔해서 돈들여서 하면 좀 다르겠지 하는 맘으로...

근데 첫과정부터 쉽지가 않았어요...
중간과제 보고서 작성이 4과목이나...ㅠㅠ
두줄이상 쓰는거 자체가 힘든자에게
A4용지 3-5장이상 작성해야 하는 과제덕에ㅋㅋ
시작한지 한달두 안되서 그만둬야 하나???
어쩌지??
근데 친구가 어차피 과제는 점수 주려고 내준것일테니
그냥 장수 채운다고 생각하고 쓰라고ㅋㅋ
아니나 다를까 학교 멘토와 튜터에게서 과제는
제출만해도 점수를 주니 포기하지
말라고 계속 카톡과 문자가 오네요...
간신히 한달동안 준비해서 과제 제출을 했습니다.

 
그리고 대망의 기말 시험
방통대 사회복지학과 카페는 정말 보물창고였습니다.
다른 학우들이 올려준 자료로 열심히 공부해서
기말 시험을 치뤘어요~
성적이 나왔어요~
와우~내 인생에
이런 점수가????
아주 잠깐 반액장학금 대상이 되는거 아냐??
김치국 한사발 드링킹 하는 꿈을 꿨습니다~~~
세상에 카페에 만점을 받은 학우들이 웰케 많습니까???
ㅋㅋㅋ만점자가 아니더라도
만점에 가까운 사람들이
너무 많아요~~~

여튼 3학년1학기 제 왼쪽 부분에 흰머리로 덮이는걸로
마무리합니다.
오른쪽만 많았던 흰머리가 ㅋㅋ어느새 왼쪽 부분까지 점령해서 조만간 백발이 되는거 아닌가 모르겠네용...ㅋㅋㅋ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산나처럼 | 작성시간 26.06.23 멋지십니다!!!
  • 작성자안다니 | 작성시간 26.06.23 너무 장하세요! 다음학기도 화이팅이요!
  • 작성자찐이야 | 작성시간 26.06.23 축하드려요. 뿌듯하시겠어요. 저도 졸업생이라 그맘 알아요 방학 때 열심히 노시고 2학기에도 화이팅하세요.
  • 작성자사랑해아들 | 작성시간 26.06.23 멋지세요
  • 작성자글루미 | 작성시간 26.06.23 멋지세요. 시작하신거 아름답게 끝까지, 화이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