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정말 오랜만에 창문 열고 계속 있네요 날씨가 시원합니다

작성자월령|작성시간26.06.23|조회수155 목록 댓글 16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제가 습도 높은 걸 너무 못 참아서 조금이라도 습도가 높으면 그냥 문 닫고 에어컨을 틀었거든요. 오늘 저녁은 온도도 적당하고 습도도 적당하고 아주 딱 좋습니다. 바람도 시원하고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알프스의 소녀 | 작성시간 26.06.23 한여름 날씨가 오늘 정도만 같아도 얼마나 쾌적할까요
  • 작성자베르디 | 작성시간 26.06.24 더워도 습도만 낮으면 참을만한것 같아요
  • 작성자나영만세 | 작성시간 26.06.24 어우 어제밤엔 추웠네요
  • 작성자스잔나 | 작성시간 26.06.24 지금도 너무 시원해요
  • 작성자곰슴 | 작성시간 26.06.24 밤에 춥더라고요. 너무 좋았어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