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아...요즘 너무 정신머리가 없어요...

작성자nalalee|작성시간26.06.23|조회수130 목록 댓글 7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일요일 밤에 주차하고 들어왔어요...
분명 안경없이 운전은 못하니 이때까지는 확실히 있었어요..안경이
근데 월요일 아침 출근하려고 안경을 찾는데
너무 안보여요..
어차피 근무하는 곳이 도보로 가는 곳이라 크게
상관은 없고, 노안이라 ㅋㅋㅋ
실내에서는 빼고 생활 중이거든요.
퇴근하고 다시 찾아봐야지 하는데 아무리 찾아도 없어요
혹시 세탁기 빨래
속에 들어갔나??? 없어요...여기도
아...차안에 있나???
근데 잠 들어버렸어요...
출근하면서 차에
가보니 ㅋㅋㅋㅋㅋ어쩜 좋아요....
제 차 앞에 놓여진 오뚜기 모양으로 생긴 주차금지판에 곱게 걸어두고 가셨네요...누군지 몰라도 너무 감사합니다~~~안경 값 굳었어요^^
근데 요즘 자꾸 자꾸 멀 잊어버려요...
원래 종종 잊어버리긴 했지만
요즘들어 더 그러는거 같아요..
이것도 노화인가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콤한 푸우 | 작성시간 26.06.23 노화겠지요? 이젠 뭐 더이상 낯설지도 않아요 단어가 안 떠오르기 시작한 몇해전부터 천천히 자연스레 ^^;
  • 작성자소금잃은바다 | 작성시간 26.06.23 다행이에요
    저도 요즘 자꾸 깜빡해요 ㅠㅠ
  • 작성자베르디 | 작성시간 26.06.24 돌아서면 잊어버려요. 중요한건 핸드폰 알람 맞춰놔도 잊어버리기 부지기수네요. ㅜㅜ
  • 작성자카모마일 | 작성시간 26.06.24 저만 그런거 아니였네요 전 뭐 찾다가 시간 소비가 많아요 ㅜ
  • 작성자곰슴 | 작성시간 26.06.24 안경 돌아와서 다행이에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