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갱년기라 그런지 피곤하고 자고싶은데
잠이 안와요.
억지로 자려고 하면 더
잠못들고
이생각 저생각 하다보면
새벽2~3시 되고
그럼 다음날 힘들고
괴로워요ㅠ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나좀살려줘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5 new
5시.세벽 세시반ㅠ
힘드셨겠어요 -
작성자포에버영 작성시간 26.06.24 수면유도제먹어도 잠을 못자서
왜그런가 했더니
에스트로겐 고갈되서 못자는
갱년기 불면증이래요
홀몬 먹으면 기절해요
영양제 홀몬 들어간거두
따로 나오니
드셔보세요
얼마만의 숙면인지ㅠ
매일요즘만같았음 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나좀살려줘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5 new
아~
홀몬제 들어간게 있군요 -
작성자더블비얀코 작성시간 26.06.24 갱년기 불면증 진짜 별거아닌거같은데 사람미치게 해요
차도 마셔보고
운동도 해보고
반신욕도 해보고
하다하다
멜라토닌 테아닌 이런것도 먹어봤는데
지금 생각하면
에스트로겐 줄어들어서 생긴 불면증인데
왜 시간낭비하고있었지 싶어요.
에스트로겐 드세요
새벽에 3번4번씩 깨던거 한번깰까말까에요.
저는 레드바이탈 먹는데
이거 아니어도
E1, E2, E3 함량 들어간 진짜 에스트로겐 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나좀살려줘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5 new
맞아요.
에스트로겐 먹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