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잠 안 올 때 어떻게 하시나요?

작성자나좀살려줘요~|작성시간26.06.23|조회수196 목록 댓글 30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갱년기라 그런지 피곤하고 자고싶은데
잠이 안와요.
 억지로 자려고 하면 더
잠못들고
이생각 저생각 하다보면
새벽2~3시 되고
그럼 다음날 힘들고
괴로워요ㅠ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나좀살려줘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5 new 5시.세벽 세시반ㅠ
    힘드셨겠어요
  • 작성자포에버영 | 작성시간 26.06.24 수면유도제먹어도 잠을 못자서
    왜그런가 했더니
    에스트로겐 고갈되서 못자는
    갱년기 불면증이래요
    홀몬 먹으면 기절해요
    영양제 홀몬 들어간거두
    따로 나오니
    드셔보세요
    얼마만의 숙면인지ㅠ
    매일요즘만같았음 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나좀살려줘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5 new 아~
    홀몬제 들어간게 있군요
  • 작성자더블비얀코 | 작성시간 26.06.24 갱년기 불면증 진짜 별거아닌거같은데 사람미치게 해요

    차도 마셔보고
    운동도 해보고
    반신욕도 해보고
    하다하다
    멜라토닌 테아닌 이런것도 먹어봤는데

    지금 생각하면

    에스트로겐 줄어들어서 생긴 불면증인데
    왜 시간낭비하고있었지 싶어요.

    에스트로겐 드세요
    새벽에 3번4번씩 깨던거 한번깰까말까에요.

    저는 레드바이탈 먹는데
    이거 아니어도
    E1, E2, E3 함량 들어간 진짜 에스트로겐 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나좀살려줘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5 new 맞아요.
    에스트로겐 먹어봐야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